‘LPGA’가 고진영 프로의 세계 대회 우승을 축하합니다
2019-04-16서재필 기자 sjp@fi.co.kr
세계 랭킹 1위 등극 기념, 오는 21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


한세엠케이(대표 김문환)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LPGA'가 자사 후원 선수 고진영 프로의 세계 랭킹 1위 등극을 축하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진영 프로는 지난 9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최종합계 10언더파(278타)를 기록하며 첫 메이저 우승 트로피를 따냈다. 고 프로는 이에 힘입어 세계 랭킹 1위로 우뚝 섰다.


고 프로를 후원하는 'LPGA'는 이를 기념해 그녀가 대회에서 입었던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 제품을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고진영 프로 한정판 사인과 티셔츠 및 이니셜 드라이버 커버도 함께 증정한다.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는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스윙 및 라운딩 시 편안한 핏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 프로 역시 "흰색은 플레이에 도움을 줘 최종 라운드 때 입는 것을 선호한다. 특히 ANA 인스퍼레이션, 뱅크오브호프파운더스컵 최종 라운드 우승 당시 입은 와이드컷 바지는 2번이나 챔피언의 자리에 올려준 의상으로, 신축성이 좋아 플레이에 집중하도록 도움을 줬다"고 칭찬했다.


'LPGA' 관계자는 "지난해 LPGA 투어 신인왕을 차지하며 눈부신 활약을 선보인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 세계 최정상에 올라 후원사로서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 프로를 비롯한 국내 프로 골퍼들이 해외 여러 대회에서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고진영 프로 우승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전국 'LPGA'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된다.


고진영 프로 ANA 인스퍼레이션 메이져대회 우승 기념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