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X 스트라이다’ 콜라보 한정판 출시
2019-04-16김희정 기자 hjk@fi.co.kr
자전거 사이클링에 최적화된 실용성 뛰어난 디자인 돋보여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스포르티브'가 도심 속 라이딩을 즐기는 어반 라이더를 위해 라이프 스타일 자전거 브랜드 ‘스트라이다’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내놓았다.


유니크한 삼각형 프레임 디자인이 특징인 ‘스트라이다’ 자전거는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폴딩형 미니벨로 스타일로 보관이 용이할뿐 아니라 출퇴근길 도심 라이딩에 최적화되어 오랜 시간 어반 라이더에게 사랑받으며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르꼬끄’ X ‘스트라이다’ 콜라보 캡슐 컬렉션


이번 캡슐 컬렉션은 삼각형 프레임의 ‘스트라이다’ 자전거로 사이클링을 할 때 활동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팬츠의 포켓을 위치를 변경하는 등 최상의 라이딩을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안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경량자켓은 하나의 자켓으로 아노락 스타일과 윈드브레이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투페이스 자켓으로 앞·뒷면 모두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하였고 함께 출시된 ‘JV아방 스니커즈’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곳곳에 반영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미드솔에는 ‘스트라이다’ 자전거의 고무 체인 크랭크를 폭싱테잎으로 표현하였고 어퍼에는 격자무늬의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라아딩에 안정성을 확보해 주며 스티커즈 측면의 좌·우 로고는 ‘르꼬끄’와 ‘스트라이다’의 로고를 각각 반영했다.


또한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아치형 스타일의 슬링백과 레터링이 돋보이는 캠프캡, 양말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스트라이다’ 한정판 자전거도 캡슐 컬렉션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캡슐 컬렉션 제품은 ‘르꼬끄’ 사이클 전용 플랫폼 ‘바운더리 반포’와 ‘르꼬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이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