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엄빠'는 ‘휠라키즈’를 선택합니다
2019-04-16김희정 기자 hjk@fi.co.kr
스트리트 & 뉴트로 컨셉 담은 2019 스프링 뉴 컬렉션 반응좋아


‘휠라키즈’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은 2019 스프링 뉴 컬렉션을 선보여 또 한번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얼반 키즈 스트리트(Urban Kids Street)’를 콘셉트로, 모 브랜드 ‘휠라’가 지닌 헤리티지에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무드를 스포츠 키즈 패션에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를 상징하는 빅 리니어 로고를 필두로 브랜드 대표 컬러를 한데 모은 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해 아이들은 물론 트렌디한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휠라키즈’ 스프링 뉴 컬렉션 화보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피사 바람막이 재킷'은 부드럽고 가벼운 경량 재킷으로, 메쉬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봄부터 초여름 간절기에 입기 좋다.
‘휠라’ 빅 리니어 로고를 안감에 사선으로 새겼으며, 이를 겉감을 통해 은은하게 비치도록 구성해 뉴트로 감성을 십분 살렸다. 후드 조임끈이 부착돼 후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목과 턱 부분에 지퍼 메탈이 차갑게 닿는 것을 방지하고자 삼각모양으로 덧댐 처리를 하는 등 아이들을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세떼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올봄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기 좋은 제품이다.
고기능성 폴리 소재로 구성돼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입기에 안성맞춤. 상의와 하의의 옆선에 트렌디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적 감각을 배가했다. 사이즈는 100~165까지,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핑크 등으로 출시됐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덕에 성별을 막론하고, 유아부터 초등생 고학년까지 입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휠라키즈’는 파스텔톤 색상과 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비엘라 아노락, 5선 친퀘 바람막이 재킷, ‘휠라’ 로고 테이프 디테일을 활용한 카리나 오버롤 팬츠, 아미가 맨투맨 플레어 스커트와 헤리티지 데님 스커트 등도 선보였다.


또 슈즈의 경우 ‘휠라’ 인기 슈즈인 레이 트레이서, 센터 코트, 보비어소러스99 등의 키즈 버전을 출시해 스프링 키즈 패션의 방점을 장식하는 한편, 스타일리시한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