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은 한세드림에서 준비하세요
2019-04-16김희정 기자 hjk@fi.co.kr
사은품+제품 할인+더블 포인트까지...1석 3조 푸짐한 혜택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아동복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는 공동으로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한세드림의 5개 유아동 브랜드가 공동으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을 동시에 제공해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축구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천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8일부터 8만원 이상 구매 시 유아용 우산을 증정하며, 특히 우비와 장화가 세트로 구성된 장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더블 포인트 혜택과 유아용 우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쑥쑥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하는 혜택까지 마련하여 풍성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이 진행될 계획이다.


‘플레이키즈프로’와 ‘컨버스키즈’에서는 즐거운 봄나들이를 도와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켓 2개와 공, 파우치로 구성된 캐치볼을 증정하고, ‘컨버스키즈’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가벼운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여기에 ‘컨버스키즈’는 5월 1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오는 24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 시 데님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데다,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와 함께, 19일부터는 배트윙 반팔 2장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리바이스키즈’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에서 쑥쑥 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슬립온과 하이탑 스니커즈, 슬리퍼 제품 대상으로 할인이 진행되며, 편안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로 나들이 시즌 패밀리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