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어린이날은 ‘네파 키즈’로 통일
2019-04-11김희정 기자 hjk@fi.co.kr
서울대공원과 함께 온가족 미션형 체험 이벤트 진행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를 오는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다. 


‘네파 키즈’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경품을 제공받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 날 이벤트장에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이 참석해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네파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네파몰 멤버십에 가입한 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팀(최대 4인)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하는 몸으로 말해요, 페이스 페인팅, 1년 뒤 내가 쓴 메시지를 받을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의 ‘표현형 미션’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네파 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 ‘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각 테마별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정동혁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념 체험형 프로모션은 해마다 참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네파 키즈’의 대표적인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