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이하늬와 라이언의 포옹 ‘심쿵’
2019-04-10김희정 기자 hjk@fi.co.kr
카카오프렌즈와 골프 콜라보 라인 출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골프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이하늬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까스텔바쟉’과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 이후 선보이는 첫 캠페인 영상으로,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까스텔바쟉’ 전속모델인 이하늬와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만나 포옹함으로써 함께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컨셉이다.


까스텔바쟉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캠페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사랑스러움과 ‘까스텔바쟉’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영상 속 이하늬는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떠오르게 하는 컬러 아이템을 상하의에 매치함으로써 패셔너블한 콜라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두 브랜드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2편의 영상을 5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희범 ‘까스텔바쟉’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와의 콜라보 이후 처음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인 만큼 두 브랜드의 만남을 보다 즐겁게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까스텔바쟉’과 카카오프렌즈의 만남이 패션을 넘어 소비자의 일상에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