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예쁘게 입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원피스
2019-04-09김희정 기자 hjk@fi.co.kr
보헤미안 감성 플로럴 맥시 원피스...母女룩으로도 좋아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I)’의 시그니처 아이템 원피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기온이 점차 풀리면서 잔잔한 플로럴 패턴으로 화사함을 담은 로맨틱한 원피스와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어반한 스타일의 원피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시즌 캠페인이 노출되면서 문의가 쇄도 했던 보헤미안 감성의 ‘플로럴 맥시 원피스’는 루즈하고 내추럴한 실루엣과 롱한 기장감으로 ‘T.I’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시원한 소재감으로 리조트 웨어는 물론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가볍게 리넨 재킷이나 카디건을 매치하면 보헤미안 감성의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T.I’ 이열음x윤영주 도쿄 여행 화보


한편, 배우 이열음과 윤영주의 여행 스토리를 담은 이번 시즌 화보와 영상 또한 화제다. 엄마와 딸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봄 스타일링과 여행지에서 서로의 취향과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실제 모녀 관계인 이열음과 윤영주를 통해 리얼하게 표현함으로써 한층 공감되면서 ‘에이지리스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이다.


배우 이열음x윤영주 모녀가 제안하는 여행 스타일링 및 다양한 원피스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