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뉴욕 X 코코 카피탄' 라움에서 만나요
2019-04-04김희정 기자 hjk@fi.co.kr
오는 22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10% 할인 & PVC백, 카드 등 사은품 증정 행사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1층에서 오는 22일까지 코코카피탄 작가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세계적인 스타 작가 코코 카피탄과 협업한 컬렉션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여성복, 남성복은 물론 스포츠웨어,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전체에 걸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


질스튜어트뉴욕 X 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라움 이스트 내부


윈도우 갤러리를 팝업스토어의 테마로 정하고 코코 카피탄이 협업을 위해 작업했던 사진, 드로잉, 핸드라이팅 등의 아트워크를 높은 아치형 창문에 전시해 라움 이스트 외관 전체를 감각적인 갤러리로 탈바꿈시켜 눈길을 끈다.


이 곳에서 질스튜어트뉴욕은 ‘NYC ZIP CODE’라는 주제로 작업한 코코 카피탄의 작품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 다양하게 선보인다.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과 일러스트가 녹아든 티셔츠, 셔츠, 컨버스백, 휴대폰 케이스 등을 비롯 작가 특유의 핸드라이팅이 포인트로 활용된 맨투맨, 청바지, 조거팬츠, 슬립원피스, 클러치백 등 패션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컬렉션이 팝업스토어를 가득 채우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코코 카피탄 협업 라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고 프린트 투명 PVC백과 아트워크 카드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특별히 오늘(4일)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질스튜어트뉴욕 X 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라움 이스트 외관

‘질스튜어트뉴욕’ 코코 카피탄 협업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