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젤’ 린넨 자켓&팬츠,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어요
2019-04-03김희정 기자 hjk@fi.co.kr
격식있는 자리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까지 OK


타임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이 19 S/S 시즌 신제품 린넨 자켓과 팬츠를 선보인다.


‘아이젤’의 안티링클 썸머 프렌치 린넨 자켓과 팬츠는 부드러운 레이온과 청량하고 시원한 린넨의 장점을 동시에 가져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젤’ 린넨 자켓&팬츠


자켓의 경우 힙을 충분히 덮는 기장감으로 편안함과 체형 보완 효과가 있으며, 더블브레스트 디자인과 일자로 떨어지는 세련된 핏으로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심플한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 그리고 기존 린넨 자켓에서 보기 어려웠던 옐로와 핑크 컬러도 선보인다.


팬츠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레이온과 청량감 있는 린넨 소재에 신축성까지 더해져 데일리 여름 바지로 제격이다.
허리 안쪽 부분 밴드를 넣어 들뜨지 않게 잡아주면서도, 겉에서는 밴드가 보이지 않아 완성도가 높다. 발목이 드러나는 7부 기장으로 다리가 길고 곧아 보이며, 후면 립 포켓 장식으로 힙선을 잡아주어 힙업 효과와 함께 깔끔한 피팅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컬러는 네이비, 화이트, 카키브라운, 옐로우, 블루 5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젤’의 19 SS 시즌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