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이뻐요 ‘컬리수 X 락피쉬’ 콜라보 눈길
2019-03-18김희정 기자 hjk@fi.co.kr
편안한 착화감에 가벼운 무게, 다양한 컬러로 차별화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슈즈 전문 브랜드 ‘락피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컬리수’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락피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레인부츠와 우븐슈즈 2종으로, 다채로운 색상이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컬리수 X 락피쉬’ 콜라보레이션 제품


먼저, 레인부츠의 경우 S 사이즈 기준 159g으로 우유 한 팩보다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스트랩을 적용해 실용성을 챙겼을 뿐만 아니라, 전후면에 빛을 반사하는 테이프를 부착해 안전성까지 두루 갖췄다. 컬러 바람막이와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네이비, 라임, 핑크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S, M, L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우븐슈즈는 170 사이즈 기준 80g으로 100g도 되지 않는 초경량의 무게로 눈길을 끈다. 밑창은 고무 100%로 미끄럼을 방지해 장마철이나 휴가철 물놀이에도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또한, 신발 깔창에는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도를 덜어주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70에서 210까지의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컬리수’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락피쉬 콜라보레이션 슈즈 1족 당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동수 사업부장은 “락피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물놀이는 물론, 비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2종의 신발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색상을 골라서 신을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