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 전속모델로 강승현 발탁
2019-03-15이은수 기자 les@fi.co.kr
편안하고 개성 있는 다양한 슈즈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 라인에서 모델 강승현을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이번 시즌 브랜드 모델 강승현과 함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스타일의 화보는 물론 각양 각색의 매력을 담은 미니 영상 시리즈를 제작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간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 라인 2019 봄/여름 강승현 화보


강승현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각종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탑 모델로 특유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


전속 모델 발탁으로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이번 봄 시즌 편안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슈즈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다채로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섞인 어글리 스니커즈는 물론 리본과 진주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 조거 슬립온, 크리스털 장식 플랫 슈즈 등 다양한 스타일에 브랜드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불어넣었다.


화보 속 강승현은 코튼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에 와인색 슬립온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노랑색 맨투맨과 은색 플리츠 치마에 파랑색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LF몰에서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의 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