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바람 살랑이면 이렇게 입어야죠
2019-03-14김희정 기자 hjk@fi.co.kr
설렘 가득한 로맨틱한 데이트룩 스타일링


‘프로젝트엠’이 설렘 가득한 봄을 맞아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로맨틱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자켓과 가디건, 셔츠는 손쉽게 감각적인 룩을 완성시켜주며, 이번 시즌 여성들의 잇 아이템인 수트 세트나 블라우스는 손쉽게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젝트엠’


트러커 자켓과 가디건, 셔츠는 ‘남친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깔끔한 실루엣의 트러커와 자켓과 가디건은 어떤 이너와 스타일링해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셔츠는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는 그 컬러와 굵기, 방향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특히 유니크한 사선 스트라이프 셔츠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은 로맨틱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포폴린 셔츠와 가디건을 최대 2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엠’


여성들의 경우 자켓과 팬츠가 한 세트인 수트 세트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쉽게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포멀한 스타일링이 아닌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라우스나 셔츠를 활용해보자. 블라우스와 셔츠는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와이드 팬츠나 데님 팬츠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커트를 착용하거나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는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이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