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X 로맨틱크라운’ 세 번째 만남
2019-03-18서재필 기자 sjp@fi.co.kr
밀레니얼 세대 겨냥, 크롭 티셔츠 및 H라인 스커트 등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크라운’과 19SS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맨틱 크라운과 세 번째 협업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을 타깃으로 겨냥한다. 특히, 스포티한 느낌을 충분히 자아내는 크롭 티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옐로와 네이비, 화이트를 적절히 배치해 다가온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x로맨틱 크라운’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김민성 '로맨틱크라운' 대표는 "레트로 감성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인 머스타드를 활용해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로맨틱크라운' 특유의 컬러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전시즌보다 신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최우일 ‘헤드’ 기획팀장은 “이번 ‘로맨틱크라운’과의 협업 상품들은 뉴트로 무드를 기본으로 하면서, 프레피 룩부터 힙합 스트릿 분위기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성공적인 두 번의 시즌을 지내고 세 번째 시즌을 맞아 변화하는 ‘헤드’의 모습을 더욱 확고하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는 이번 시즌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모델 선미의 친필 사인이 있는 이미지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헤드x로맨틱크라운’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코오롱몰을 비롯해 무신사, W컨셉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