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봄 스타일은 ‘리바이스키즈’에서
2019-03-13유평화 기자 yph@fi.co.kr
2019년 봄 신상품 최대 40% 할인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2019년 봄 시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맨투맨 티셔츠, 데님 팬츠를 비롯해 윈드 브레이커와 데님 재킷 등 ‘리바이스키즈’의 2019년 봄 시즌 신상품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 2019 봄 시즌 화보


특히 클래식 데님 재킷, 데님 팬츠 등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대거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데님 아이템은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패밀리룩 연출까지 가능해 가족 나들이에 추천된다. 또, 이번 시즌 메인 콘셉트인 ‘라이트웨이트’ 소재의 데님 컬렉션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데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어 학교 생활이나 외부 활동에도 제격이다.


제품은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폭 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30% 할인을 적용하여 티셔츠류 2만원대, 데님 팬츠 5만원대, 데님 재킷 6만원대로 선보인다.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리바이스키즈’ 3월 멤버십 위크를 통해 신규 멤버십 회원을 포함한 쑥쑥 포인트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수진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꽃놀이, 소풍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린 제품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며, “‘리바이스키즈’에서 마련한 할인 프로모션과 멤버십 위크를 활용하여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멋진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