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데이트룩은 ‘프로젝트M’에서
2019-03-12유평화 기자 yph@fi.co.kr
자켓·가디건, 셔츠으로 완성하는 남친룩


낭만의 계절, 봄을 맞아 남성들의 로맨틱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감각적인 룩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자켓과 가디건, 셔츠는 슬랙스와 함께 매치했을 때 특히 빛을 발한다.


‘프로젝트M’ 가디건


깔끔한 실루엣의 코튼 트러커는 어떤 이너와 스타일링해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솔리드 컬러의 셔츠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셔츠의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상대방과 커플룩이나 시밀러룩을 구성해 봐도 좋다. 부드러운 착용감의 가디건도 ‘남친룩’의 정석 아이템으로 꼽힌다. 티셔츠나 셔츠에 자켓형 가디건이나 배색 포인트 가디건을 걸쳐주면 댄디한 스타일링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슬랙스와, 편안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과 함께 매치해보자.


셔츠는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단독으로 착용해도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는 그 컬러와 굵기, 방향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특히 유니크한 사선 스트라이프 셔츠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슬랙스를 매치하면 깔끔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은 로맨틱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포폴린 셔츠와 가디건을 최대 2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M’의 마케팅 담당자는 “봄이면 더욱 큰 사랑을 받아온 ‘프로젝트M’의 코튼 트러커와 셔츠, 가디건, 슬랙스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프로포즈 프로젝트를 통해 올봄 데이트와 고백의 결실을 맺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젝트M’ 셔츠

‘프로젝트M’ 트러커 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