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굿럭 슈즈~
2019-03-11이은수 기자 les@fi.co.kr
2019 봄/여름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 발탁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슈즈 라인에서 방송인 김나영을 2019년 봄/여름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바네사브루노아떼’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프랑스 감성 스타일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 라인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방송인 김나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라인 2019 봄/여름 김나영 화보


전속모델 발탁과 함께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굿럭 슈즈’를 2019년 봄/여름 시즌 테마로 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슈즈 라인을 선보인다. 어글리 스니커즈는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기획한 슬링백 스니커즈,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슬링백 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의 금속 장식 로퍼 등 각기 각색의 세련된 아이템을 출시한다.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가 공개한 화보 속 김나영은 강렬한 블루 색상의 재킷, 팬츠와 함께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슬링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멋스러운 여성 슈트룩을 선보였으며, 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에 메쉬 소재의 핑크색 슬링백 슈즈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우아한 봄 스타일을 완성했다.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LF몰에서 ‘바네사브루노아떼’ 슈즈 봄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및 사이즈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