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올해도 완판행진 이어간다
2019-03-06김희정 기자 hjk@fi.co.kr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윈드러너 제품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에서 간절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로, 운동복이나 일상복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 매년 봄, 가을 간절기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판매중인 ‘나이키’ ‘조던’ ‘컨버스’ 제품과 ‘리바이스키즈’ 브랜드의 다양한 윈드러너 제품으로 올봄 간절기에도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다.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신제품


먼저 ‘나이키 키즈’는 손목과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스포츠용 자켓을 선보인다. 광택 소재의 ‘NSW 에너지 윈드러너’와 플로럴 프린트의 ‘NSW 플라워 윈드러너’는 105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조던 키즈’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조던 로고를 더해 심플한 멋을 살린 ‘조던 윈드러너 자켓’을 출시한다. 등 부분의 지퍼 포켓을 통해 간편한 수납 및 휴대가 가능한 이 제품은 4세에서 15세의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의 넉넉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컨버스 키즈’는 전면의 쉐브론 로고가 돋보이는 ‘스타 쉐브론 윈드 자켓’을 출시했다. 메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하여 통풍이 용이하며, 바지와 세트로 구성돼 함께 매치할 경우 한층 트렌디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리바이스키즈’는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핑크 컬러의 여아용 ‘윈드 브레이커’는 허리를 밴딩 처리하여 러블리한 핏을 선사한다. 특히, 오는 14일까지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윈드러너 제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간절기 아우터를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유은 수입사업부장은 “플레이키즈프로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윈드러너 제품은 매년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라며 “독보적 디자인과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바이스키즈'의 윈드러너 신제품도 판매호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