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남성 프리미엄 ‘닐바렛’ 신세계 본점서 팝업
2019-03-05서재필 기자 sjp@fi.co.kr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남성 프리미엄 브랜드 ‘닐바렛’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닐바렛’ 2019 봄여름 컬렉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재 시대의 ‘남성성’이라는 개념을 ‘꽃’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디자이너 '닐바렛'의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판매한다. 기존의 ‘플로럴 패턴’이 메달, 밀리터리  엠블럼 등의 형태로 레인코트, 스웨터, 티셔츠에 적용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잠수복에서 볼 수 있는 하이테크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새롭다.


이번 시즌엔 카키, 스칼렛, 선샤인옐로, 울트라마린 등 강렬한 컬러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처음 선보이는 스쿠바 백팩, 나일론 토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백팩과 가죽 소재 ‘볼트01’ 스니커즈도 돋보인다.


‘닐바렛’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닐바렛’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스토어 ‘코오롱몰’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