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액세서리’ 남성용 가죽 ‘길드’ 라인 출시
2019-02-11이은수 기자 les@fi.co.kr
신제품 구매 시 가죽케어 에센스 증정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패션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에서 남성용 제품 ‘길드’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죽케어 에센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LF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이번 시즌 신제품 ‘길드’의 지갑 및 명함 지갑 구매 시 가죽케어 에센스를 증정한다.


‘닥스 액세서리’ 신제품 길드와 ‘캐럿’ 가죽 에센스


길드 라인은 최고급 이탈리아산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내추럴한 타입의 가죽으로 만들어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개인의 손길에 따른 자연스러운 질감이 형성돼 더욱 멋스럽다. 다가오는 새 시즌 입학, 졸업, 취업 등을 앞두고 있다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함께 증정되는 ‘캐럿’ 가죽 에센스는 가죽 지갑뿐만 아니라 가죽 코트, 점퍼, 핸드백, 구두, 소파, 자동차 시트, 합성피혁 등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은은한 광택이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가죽에 치명적인 물, 습기 등으로부터 보호하여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가죽 제품을 오래 보존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바람을 담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최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오랫동안 최상의 퀄리티로 사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