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와플컨트롤 기술력으로 더욱 파워풀하게
2019-02-11서재필 기자 sjp@fi.co.kr
스케이터 일라이자 버얼의 첫 시그니처 슈즈 ‘버얼 프로’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글로벌 스케이트팀 스케이터 일라이자 버얼의 첫 시그니처 풋웨어 컬렉션 ‘버얼 프로’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반스’의 새로운 와플컨트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신제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포트와 보드 컨트롤, 빠른 반응성의 그립감, 내장 쿠셔닝 구조 등 스케이팅 퍼포먼스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반스’ 버얼 프로


일라이자 버얼은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스케이팅을 선보이는 실력을 갖추어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매거진의 커버 및 페이지를 수차례 장식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시그니처 프로 스케이트 슈즈에도 단순한 스케이팅을 추구하는 일라이자 특유의 성향이 그대로 반영되었다. 유행을 좇지 않는 실루엣을 바탕으로 반스 고유의 프로 스케이트 슈즈 기술력을 더했다.


‘반스’의 혁신적인 와플컨트롤 기술력이 도입된 버얼 프로는 아이코닉한 와플 아웃솔 내의 다이아몬드 패턴마다 각기 다른 깊이의 홈을 적용해 더욱더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풋베드와 미드솔이 컵솔 형태로 일체화된 구조가 더해져 더욱 향상된 최상의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일라이자 버얼의 첫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재염색 가공 공법으로 빈티지한 스타일을 강조한 오버다이 포켓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과 옐로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하단에 일라이자 버얼의 시그니처 라벨로 포인트를 주었다.
 
‘버얼 프로’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코스모 40에서 ‘반스’의 웨어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