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패션 ‘컬리수’ 투인원으로 해결하세요
2019-02-07김희정 기자 hjk@fi.co.kr
아동용 디테처블 점퍼 & 패딩 조끼 세트 구성으로 활용도 굿~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 세트 혹은 개별로 활용할 수 있는 투인원(2 in 1) 아이템, 디테쳐블 점퍼와 방패 점퍼를 출시했다.


점퍼와 패딩 조끼 세트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세트로는 물론 개별로도 착용이 가능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도가 좋다. 특히 통일감 있는 컬러로 배색 처리한 점퍼와 조끼는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캐주얼 룩 연출에 제격이다.


‘컬리수’ 방패 점퍼, 카모 조끼 바람막이 세트


‘스마트 디테쳐블 점퍼’는 점퍼 표면에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피치 가공 처리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네이비와 옐로, 베이지와 오렌지, 스카이블루와 핑크 플라워 패턴 등 ‘컬리수’만의 감각적인 배색과 패턴을 통해 다가오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방패 점퍼인 ‘카모 조끼 바람막이 세트’는 오렌지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비비드한 컬러와 대비되는 카모플라쥬 무늬가 특징이다. 패딩 조끼 안쪽 밑단에 바람막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급격한 기온 변화에도 간편하게 대처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좋다.
 
‘컬리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디테쳐블 점퍼 및 방패 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쑥쑥멤버십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포인트 더블업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