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와 ‘문수권세컨’의 유쾌한 만남
2019-01-31김희정 기자 hjk@fi.co.kr
내달 1일 무신사에서 선착순 100명 한정판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미쏘’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손잡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쏘’의 다양성과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과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의 ‘M’과 ‘문수권세컨’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미쏘 X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쳐 로고를 제작 했으며 ‘문수권세컨’만의 아이덴티티에 2019 트렌드 컬러가 함께 더해져 새로운 느낌의 미쏘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출시 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가 추가 패키지로 구성된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 오프라인으로는 내달 12일부터 강남, 홍대, 명동을 비롯한 주요 13개 미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