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선물 형지에스콰이아에서 고르세요
2019-02-01김희정 기자 hjk@fi.co.kr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브랜드 제품 눈길


패션그룹형지의 계열사인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와 ‘영에이지’, ‘포트폴리오’는 기해년 설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발 선물을 제안한다. 


‘에스콰이아’ 컴포트 슬립온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는 ‘에스콰이아’ 여성 컴포트 슬립온과 ‘포트폴리오’의 무지외반 펌프스를 추천한다.


‘에스콰이아’의 여성 컴포트 슬립온은 가죽 소재의 톤온톤 콤비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양 사이드 부분에 탄력밴드를 적용하여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착화감이 편안하고 복원력이 우수한 쿠션 풋 패드 인솔이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포트폴리오’의 여성 무지외반 펌프스는 무지외반 전용 특수 라스트를 접목하여 발가락을 압박하지 않고 발의 휘어짐을 커버한다. 또한 신발 전체에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무지외반증이 있거나 발볼이 넓어 일반 신발 착용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은은한 광택이 있는 소재에 새틴 골드 장식이 포인트되어 고급스럽다.


아버지의 취향 저격할 선물로는 ‘에스콰이아’와 ‘영에이지’의 컴포트화다.
‘에스콰이아’ 남성 컴포트 캐주얼화는 세련된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가죽에 경쾌한 느낌을 주는 끈의 매치로 캐주얼한 데일리웨어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벼운 파이론 창을 적용하여 무게감을 최소화했고 부드러운 쿠션감이 특징으로 오래 걸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영에이지’는 모던한 디자인의 유팁 스타일에 경량몰드창을 접목하여 착화감이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갖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컴포트화를 선보였다. 캐주얼 룩에는 물론 출퇴근용 슈즈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슈즈로 신기 적합하다. 구두를 대신하여 신을 수 있는 컴포트화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스콰이아’와 ‘영에이지’, ‘포트폴리오’는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