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발렌타인데이 겨냥한 KISS KISS 세트 출시
2019-01-31이은수 기자 les@fi.co.kr
입맞춤을 모티브로한 아이템 눈길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메트로시티'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KISS KISS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메트로시티' 발렌타인데이 KISS KISS 기프트 세트

이번에 출시된 KISS KISS 기프트 세트는 입맞춤을 모티브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총 5세트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공개된 19 S/S 케이트 모스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출시되는 만큼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으로 구성된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셀러브리티들의 착용으로 화제를 모았던 미니백 세트, 연인들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커플세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의상의 포인트를 살려줄 토트 겸 크로스백과 장지갑 세트를 비롯해 러블리한 색상과 테슬 장식이 돋보이는 토트 겸 크로스백과 장지갑 세트, 둥근 사각 쉐입의 토트 겸 크로스백과 여성 반지갑, 남성 반지갑 세트의 BAG&SLG(스몰레더굿즈) 3종, 남성을 위한 여권 지갑과 지갑 세트, 남성 지갑과 여성 지갑으로 구성된 커플 세트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번 'KISS KISS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추가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KISS KISS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20%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프트 세트 외 제품 구입 시에도 10%의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