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새 얼굴 배우 김재영 & 모델 김진경 투톱 체제
2019-01-31서재필 기자 sjp@fi.co.kr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이미지 부합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이번 시즌 새 모델로 배우 김재영과 모델 김진경을 발탁했다.


‘앤듀’ 2019 S/S 시즌 전속모델 배우 김재영, 모델 김진경 화보


김재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다정다감한 남 주인공으로 첫 주연을 맡아 활약했으며, ‘앤듀’와의 만남을 통해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부드러운 세련미를 배가시켜 여심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에서 김재영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그래픽 티셔츠 등을 입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편안한 모습으로 촬영 내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진경은 시원시원한 키와 톱 모델다운 패션 센스로 걸크러시 캐릭터와 소녀 감성을 오가며 시선을 모았다. 화사한 분위기의 코트, 셔켓, 티셔츠까지 ‘앤듀’의 시즌 신제품들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특히 두 모델은 밝은 파스텔 톤의 배경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의 셔츠들과 팬츠, 포켓 디테일을 살린 재킷 등을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운 어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S/S 컨셉을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에 포커스를 맞췄는데 김재영, 김진경 두 모델들이 프로답게 잘 살려줘 만족스러운 화보가 나온 것 같다”면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예들인만큼 ‘앤듀’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