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마법같은 선물이랍니다
2019-01-31김희정 기자 hjk@fi.co.kr
고어코리아, 다운재킷에서 기능성 신발까지 OK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주는 재미부터 입는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설 선물을 소개한다. 

이번 설에는 다양한 활동을 할 때 쾌적함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기능성 다운재킷 한 벌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옷 한 벌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도 한층 훈훈해질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네파’ 세리오 윈드스타퍼 다운자켓, ‘블랙야크’ BN엣지다운자켓, ‘K2’ 고스트, ‘코오롱 스포츠’, 금강제화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타퍼 소재의 ‘네파’ 세리오 윈드스타퍼 다운자켓은 외부의 차가운 칼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견고한 투습 기능 덕분에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BN엣지다운자켓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눈이나 비 등의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몸 안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K2’의 고스트 제품은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의 땀과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땀으로 인한 체온 손실을 방지해 준다. 또한, 완벽한 방수 기능 덕분에 눈이나 비 등의 걱정 없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따뜻한 재킷과 함께 발을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신발도 함께 선물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금강제화의 ‘랜드로바 MAX1823FO31’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외부의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의 땀은 증기 형태로 빠르게 배출해줘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코오롱 스포츠’의 SOX V 2 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외부의 눈이나 비 등은 차단해주고 내부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도심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