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맨투맨과 국민 캐릭터 세 번째 만남
2019-01-30김희정 기자 hjk@fi.co.kr
‘NII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프렌즈 레이싱 맨투맨 시리즈 출시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영캐주얼 브랜드 ‘니(NII)’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레이싱’ 제품을 출시했다. 


‘니 x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레이싱 맨투맨 시리즈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 레이싱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프렌즈 다이어리, 프렌즈 스쿨에 이은 세 번째 콜라보다.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게임인 프렌즈레이싱을 테마로 레이싱 플래그의 격자 패턴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카카오 프렌즈들의  레이싱 고글, 헬멧, 점프수트 등의 자수와 프린트 기법이 믹스된 섬세한 아트워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니 X 프렌즈레이싱’은 즐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컬러 웨이를 바탕으로 맨투맨, 기모 후드, 후드 집업 등의 스타일로 출시된다. 사이즈는 성인부터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커플 및 패밀리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효민 홍보팀 과장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이번 시즌에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레트로 스포티즘에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출시돼 ‘카카오프렌즈’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니 X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레이싱 맨투맨 시리즈는 전국 ‘니’ 오프라인 매장과 GS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