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로 우리 아이 더욱 사랑스럽게
2019-01-29김희정 기자 hjk@fi.co.kr
리본 벨트 증정 & 2019 S/S 신제품 할인 행사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2019 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리본 벨트 증정 이벤트 및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신제품 중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는 밑단을 셔링 처리하고, 적당한 두께감을 갖춰 설빔 뿐만 아니라 초봄 신학기에도 추천 아이템이다. 특히 스트라이프 무늬의 기본 리본 벨트는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손쉽게 탈착이 가능해 다른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매치할 수 있다.


‘컬리수’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 구매 고객에게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추가 리본 벨트가 증정된다. 네이비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추가 벨트는 버클을 부착한 밴드 형식으로 착용하기 편하며, 기본 구성 벨트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110에서 150까지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돼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6일까지 봄, 여름 신제품을 포함 2019년 사계절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동수 사업부장은 “다가올 봄, 여름을 맞아 ‘컬리수’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시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새 옷 구매와 함께 한층 더 멋진 스타일 연출을 도와줄 사은품과 풍성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