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무신사’에서 마음껏 고르세요
2019-01-29김희정 기자 hjk@fi.co.kr
내달 11일까지 설날 기획전, 최대 80% 이상 할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주식회사 그랩, 대표 조만호)가 설 연휴를 맞아 ‘2019 설날 기획전’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신사 설날 기획전은 ‘휠라’, ‘탑텐’, ‘커버낫’ 등 주요 인기 브랜드 상품부터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신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이상 할인한다. 매일 참여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와 100만원 소원 댓글 달기, 19자 덕담 릴레이 등 다채로운 쇼핑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무신사 2019 설날 기획전 배너


무신사 인기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단독 특가와 균일가 숍, 1+1 세트 상품전, 아우터 클리어런스, 윈터 아이템 기획전, 설 특집 럭키박스 등을 설날을 맞아 특별한 기획을 구성해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휠라’ 롱패딩과 ‘아디다스’ 러닝화, ‘비바스튜디오’, ‘라이풀’ 아우터 등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9% 단독 할인한다. 또 ‘키르시’, ‘스컬프터’, ‘엘레쎄’ 등은 주요 인기 상품을 1+1 세트 구성해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리복’, ‘엘엠씨’, ‘로맨틱크라운’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무신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등장하는 황금돼지 팝업 아이콘을 누르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돼지 잡기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3회 참여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0만원 이하로 올해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 달기’, 친구에게 새해 덕담을 남기는 ‘19자 덕담 릴레이’ 이벤트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