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취향 따라 전하세요
2019-01-29김희정 기자 hjk@fi.co.kr
트렌드 & 스타일 반영 다양한 패션 아이템 눈길


명절 선물 트렌드가 진화하고 있다. 건강식품과 생활용품, 상품권 등이 주를 이뤘던 과거에 비해 최근에는 소중한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선물을 전하는 것이 추세다.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시계, 가방, 운동화 등 트렌드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그너’ 시계


사회 초년생, 오피스 우먼에게 ‘아이그너’ 시계


대학 졸업을 앞둔 사회 초년생과 취업 준비생, 세련된 오피스 우먼을 위한 설날 선물로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타임피스 시계를 제안한다.
특히 ‘무기아’ 워치는 케이스와 자개 다이얼에 아이그너 로고를 새겨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메탈 스트랩과 레더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직경 20.5mm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다른 액세서리 없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쇼퍼백


여대생을 위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쇼퍼백


가족, 친지 중 사회초년생과 여대생을 위한 선물로는 봄 포인트 스타일링을 책임질 쇼퍼백을 추천한다.
LF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공식 온라인몰인 LF몰 기획전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퍼백을 구매한 고객에게 참 장식 1종을 증정한다. 봄 시즌과 어울리는 오렌지, 옐로, 코랄 등 상큼한 컬러에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는 참 장식은 쇼퍼백과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엄브로’ 백팩 & 슈즈


스포츠와 자유 감성 추구한다면 ‘엄브로’ 백팩 & 슈즈


스포츠를 사랑하고 스트릿 감성을 추구하는 1020 세대를 위한 선물로는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의 트렌디한 백팩과 슈즈 제품을 제안한다.
‘엄브로’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카프 백팩과 버키 슈즈는 ‘엄브로’만의 힙한 무드를 담아낸 디자인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카프 백팩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의 스퀘어 타입 백팩이다. 8개의 포켓으로 공간을 분리해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아우터를 걸 수 있는 버클이 있어 트렌디하고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버키 슈즈는 유니크한 높은 아웃솔과 어두운 환경에서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하여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2가지로 구성되었다.


원피스 매니아를 위한 ‘스케쳐스 X 원피스’ 콜라보 스니커즈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매니아를 위한 선물로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어떨까. ‘스케쳐스’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X 원피스’ 에디션은 ‘스케쳐스’의 대표 청키 슈즈 ‘딜라이트 3.0’ 제품과 원피스의 정상결전을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한 요소를 적용하여 완성됐다.


‘스케쳐스 X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