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X 매드니스’ 2019년 첫 콜라보 출시
2019-01-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오는 20일, 제2롯데월드 몰과 이태원 매장에서 한정 발매


‘팀버랜드’가 2019년 첫 번째 협업으로 중국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인 ‘매드니스’와 손을 잡았다.


2017년 가을, 첫 번째 협업을 성공적으로 보여준 ‘팀버랜드’와 ‘매드니스’는 이번 협업에서 ‘팀버랜드’의 스테디셀러 스타일을 ‘매드니스’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변형시킨 6인치 비브람 러그 부츠, 비브람 추카, 3아이 비브람 슈즈를 탄생시켰다.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에서 서로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여 장인정신과 세밀한 디테일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팀버랜드 X 매드니스’ 협업 컬렉션


‘매드니스’는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다양한 디테일을 세심하게 반영함으로써 현대인들이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재해석했다. 이렇게 탄생한 세 가지 실루엣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거친 스웨이드 질감에 은은한 컬러를 보여줌과 동시에 ‘매드니스’만의 꼼꼼한 미학을 보여준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퀄리티와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DNA를 담기 위해 지난 협업의 후속작인 6인치 비브람 러그 부츠는 방수, 방풍은 물론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고어텍스원단을 사용했으며, 모든 스타일에는 미끄럼 방지와 접지력이 우수한 비브람 아웃솔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0일, 제2롯데월드 몰 매장과 이태원 매장에서 한정 수량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