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장기용의 겨울템은?
2019-01-03김희정 기자 hjk@fi.co.kr
스타일리시한 패딩 스타일링 팁 제안

캐주얼한 스타일의 패딩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모델 장기용 화보를 통해 겨울 패딩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장기용 화보, 숏패딩 스타일링


깔끔한 겨울 캐주얼 패션 ‘숏패딩’


스포티한 무드의 겨울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짧은 기장의 숏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지이크 파렌하이트’ 숏패딩 점퍼는 목을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췄다. 특히 적당한 볼륨감과 밝은 스카이 블루 컬러가 엑티브하면서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숏패딩 점퍼와 함께 셔츠, 니트 등을 활용하면 겨울 캐주얼룩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눈에 띄는 셔츠, 블랙 팬츠를 함께하면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블루 컬러의 크로스백을 더해주면 트렌디하게 마무리된다.


겨울 클래식 패션 ‘다운 롱패딩’


클래식 무드의 도회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다운 롱패딩 점퍼가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디자인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다운 롱패딩 점퍼는 고급스러우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후드 부분에 가미된 퍼 디테일이 포근한 느낌의 감각적인 분위기도 자아낸다.


여기에 두툼한 화이트 컬러 터틀넥 니트와 차콜 컬러의 슬랙스를 매치하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 스트랩과 골드 케이스가 눈에 띄는 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하프 프레임 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더하면 클래식한 다운 롱패딩 패션이 완성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겨울철 패딩 점퍼는 보온성은 물론 클래식,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면서 “패딩 점퍼 선택이 고민이라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장기용 화보를 참고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장기용 화보, 롱다운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