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RS-X핫휠 구매하고 미니카 선물도 받으세요
2018-12-04김희정 기자 hjk@fi.co.kr
‘핫휠’과 협업 슈즈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미니카 브랜드 ‘핫휠’과의 협업 슈즈컬렉션 ‘RS-X 핫휠’을 공개했다.


‘핫휠’은 미국의 장난감 회사인 마텔에서 1968년 론칭한 자동차 완구브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미니카 브랜드로 어린이뿐 아니라 핫휠 미니카를 수집하는 키덜트 및 매니아 층이 있기로 유명하다.


‘푸마’는 이러한 ‘핫휠’의 행보와 더불어 올해로 50주년 역사를 기념하며 특별한 협업 슈즈컬렉션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 모두 반세기 넘는 세월 동안 도전과 혁신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고 특별한 모습을 보이고자 한다.


‘푸마’ RS-X 핫휠 16


‘푸마’ RS-X핫휠은 블루, 오렌지, 블랙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핫휠’의 역사적인 순간과 상징을 ‘푸마’의 RS-X 슈즈에 담아냈다. 아웃솔 뒤쪽과 밑창, 인솔에 핫휠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푸마’의 RS-X 슈즈는 80년대 선보인 ‘푸마’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인 러닝 시스템이 최초 적용된 오리지널RS모델을 바탕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 과감한 컬러웨이 등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재탄생한 ‘푸마’의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담고 있는 시그니처 라인이다.


‘RS-X 핫휠 16’은 핫휠의 최초 디자인인 ‘오리지널 스위트 16’ 시리즈에서 영감받아 탄생했다. 핫휠 공식 유튜브 채널에 50주년을 기념해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연출, 공개한 미니카 레이싱 드라마에 쓰인 컬러를 슈즈에도 그대로 적용해 핫휠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RS-X핫휠 카마로’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를 상징하는 ‘카마로’에서 영감 받은 제품이다. 카마로는 범블비의 인기와 비례하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라인이며,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곳곳에 과감한 레드 컬러 포인트를 섞어 열정적인 카마로의 모습을 슈즈로 재현했다.


‘RS-X핫휠 본 쉐이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핫휠의 또 다른 인기 모델 본 쉐이커를 슈즈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핫휠 본 쉐이커’는 앞 범퍼의 해골 문양을 비롯해 핫휠다운 개성이 잘 드러나는 대표 제품이다.


‘푸마’는 RS-X핫휠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핫휠 50주년 기념 블랙&골드 에디션 미니카 6종 중1종을 랜덤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푸마’ RS-X 핫휠 본 쉐이커

‘푸마’ RS-X 핫휠 카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