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이프스타일 쇼핑 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오픈

2018-11-29 김희정 기자 hjk@fi.co.kr

패션, 뷰티, 푸드, 보육까지 멀티 콘텐츠 스토어 표방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라이프스타일 쇼핑 문화공간 ‘라움 이스트’를 오픈했다.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는 LF가 전개하는 패션, 뷰티, 푸드, 보육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펼쳐진 다양한 브랜드를 종합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선보이는 멀티 콘텐츠 스토어다. 성별, 연령, 취향별 각각의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온 가족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 문화공간을 실현한다. 


라움 이스트 내부 모습


‘라움 이스트’는 세상을 탐험 하고자 하는 ‘원더러스트’를 매장 콘셉트로 새로운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1700㎡의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3개의 층을 연결하는 높은 아치형의 독특한 창문 구조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공간 전체의 흐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과 애슬레저를 키워드로 하는 지하 1층은 ‘헤지스’, ‘JSNY’, ‘TNGT’ 등의 남성 캐주얼웨어부터 ‘질스튜어트 스포츠’, ‘헤지스 골프’, ‘닥스 골프’ 등 스포츠 및 골프웨어, ‘닷드랍스’, ‘점프’, ‘오콘’ 등의 러기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릿지앤드’, LF 계열 영유아 보육전문기업 아누리가 운영하는 놀이문화공간 ‘부키부키’를 배치해 가족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메드에렌 캔들, 이첸도르프 조명, 리브름 글래스 등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리빙 관련 브랜드를 선보여 상품 구성의 폭을 넓혔다.


2층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성 브랜드를, 3층은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라움 이스트' 전경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