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이프스타일 쇼핑 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오픈
2018-11-29김희정 기자 hjk@fi.co.kr
패션, 뷰티, 푸드, 보육까지 멀티 콘텐츠 스토어 표방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라이프스타일 쇼핑 문화공간 ‘라움 이스트’를 오픈했다.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는 LF가 전개하는 패션, 뷰티, 푸드, 보육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펼쳐진 다양한 브랜드를 종합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선보이는 멀티 콘텐츠 스토어다. 성별, 연령, 취향별 각각의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해 온 가족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 문화공간을 실현한다. 


라움 이스트 내부 모습


‘라움 이스트’는 세상을 탐험 하고자 하는 ‘원더러스트’를 매장 콘셉트로 새로운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1700㎡의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3개의 층을 연결하는 높은 아치형의 독특한 창문 구조를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공간 전체의 흐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과 애슬레저를 키워드로 하는 지하 1층은 ‘헤지스’, ‘JSNY’, ‘TNGT’ 등의 남성 캐주얼웨어부터 ‘질스튜어트 스포츠’, ‘헤지스 골프’, ‘닥스 골프’ 등 스포츠 및 골프웨어, ‘닷드랍스’, ‘점프’, ‘오콘’ 등의 러기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지상 1층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릿지앤드’, LF 계열 영유아 보육전문기업 아누리가 운영하는 놀이문화공간 ‘부키부키’를 배치해 가족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메드에렌 캔들, 이첸도르프 조명, 리브름 글래스 등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리빙 관련 브랜드를 선보여 상품 구성의 폭을 넓혔다.


2층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성 브랜드를, 3층은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라움 이스트'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