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X우왁굳’ 콜래보 시즌2도 대박
2018-11-20서재필 기자 sjp@fi.co.kr
온/오프라인 동시 출격...주요 사이즈 공개 10분만에 완판 기록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시즌1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두번째 한정판 에디션이다.



‘휠라’가 지난 17일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과의 콜라보 에디션 시즌2 한정판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했다. 사진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대기 현장 모습.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부산 G-STAR 트위치 부스, 인천 ABC마트 간석점 등 총 3곳에서는 출시 전날인 16일 오전부터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로 인천과 부산은 긴 줄이 늘어서기 시작했다. ‘휠라’는 이들을 위해 즉석에서 약 300인분의 식사(햄버거 세트)를 준비해 전달하는 등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내온 팬들과 소비자 구매를 비롯한 행사의 안전 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쌀쌀한 날씨 속 노숙까지 감행하는 우왁굳 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 관련 제품들은 출시와 동시에 당일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또한,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도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분만에 주요 사이즈는 전량 소진됐다.


한편,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지난 17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로 매장 방문 고객들에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했다. 현장에서 진행된 ‘룰렛 이벤트’, ‘왁굳형을 이겨라', ‘미션 스티커 모으기’, ‘포토존 이벤트’로 쌀쌀한 날씨에도 밤샘 줄서기에 동참한 고객들이 추위를 잊고 행사 종료 시까지 제품 구매부터 행사를 즐기려는 이들로 성황을 이뤘다.


‘휠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팬들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시즌2 에디션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제품 기획은 물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 ABC마트 간석점 대기 행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