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패딩도 트렌드를 입는다
2018-11-07김희정 기자 hjk@fi.co.kr
한세드림, ‘리바이스 키즈’ 레트로 패딩 신제품 7종 출시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가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딩 신제품을 출시했다.


‘리바이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딩 점퍼는 총 7종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의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을 비롯 ‘리바이스’만의 독보적인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락커 패딩 자켓, 여아를 위한 플로럴 다운 자켓, 여아 패딩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리바이스 키즈’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


특히 겨울철 베이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롱 패딩부터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숏 패딩까지 다양한 기장에, 최근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빅로고, 컬러블록 등을 접목해 스타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주력 제품인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의 롱 패딩으로, 양쪽 어깨선과 후면에 리바이스 로고를 나염한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충전재의 80%를 오리 솜털, 20%를 오리 깃털로 채워 보온성이 탁월하며 밑단 양쪽을 지퍼 처리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리바이스 키즈’는 신제품을 포함한 패딩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미국에서 직수입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 키즈’ 이수진 기획 MD는 “‘리바이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7종의 패딩 제품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갖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며,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 리바이스 키즈 패딩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