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손석구 코트 인기
2018-11-05김희정 기자 hjk@fi.co.kr
여심 훔친 '멍뭉미' 배우 손석구 모델로 내세워 바람몰이

드라마 ‘최고의 이혼’의 주연배우 손석구가 존재감을 드러내며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다.


드라마에서 손석구는 지엔코의 ‘티아이포맨(T.I FOR MEN)’ 카모플라주 오버사이즈 부클 점퍼를 착용, 여심은 물론 남성들의 쇼핑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주연 배우들의 감정 변화에 중요한 캠핑 신에 ‘티아이포맨’ 부클 점퍼를 착용해 상품 노출 효과를 극대화 시킨 것.


이를 반영 손석구의 ‘티아이포맨’ 캠페인 화보 중 그레이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는 높은 판매량으로 손석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으며, 베이지 체크 코트는 매장 입고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티아이포맨’ 손석구 화보


이번 시즌 ‘티아이포맨’은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내세우고 타깃층을 30대로 상향조정 하는 등 브랜드 콘셉트와 상품 구성을 재정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아이포맨’이 추구하는 자신의 삶과 라이프에 균형을 맞추며 살아가는 도시 남자의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다는 평을 받는 손석구가 코트는 물론 점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랜드 관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 ‘티아이포맨’은 롱 패딩과 숏 패딩을 스타일리시하게 제안하는 등 이른바 손석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스포티한 롱패딩 위주에서 벗어나 모던한 남성들이 선호하는 야상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점퍼 등을 내놓고 특수효과를 노리고 있는 것. 손석구 코트와 캠페인 컷은 ‘티아이포맨’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