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1020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2018-10-15김희정 기자 hjk@fi.co.kr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콜라보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10대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선다.


‘헤드’ 복싱스타 협업 라인 중 스웻셔츠


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했으며, 이후 19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헤드’는 복싱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바일 게임과 온?오프라인 숍 등 다방면으로 ‘헤드’ 브랜드를 선보인다.


먼저 게임 아이템을 통해 게임 사용자들에게 ‘헤드’를 소개한다. 모바일 게임 내 게임 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먼저 개발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모자, 맨투맨, 다운 재킷과 함께 복싱스타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상품을 선보이며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인 ‘진’과 ‘엠마’를 뒷면에 프린트한 스웻셔츠 3종과 복싱스타 그래픽이 돋보이는 벤치다운, 캡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해당상품은 코오롱몰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추후 커먼그라운드 셀렉샵과 원더플레이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판매도 일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