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캐리어, 너로 정했다
2018-10-15김희정 기자 hjk@fi.co.kr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참가자 모집

젊고 트렌디한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이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오는 17일까지 패셔너블한 캐리어를 증정하는 ‘나의 첫 캐리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나의 첫 캐리어 참가자 모집 포스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카멜레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의 캐리어를 선보인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이에 2018년 6월 기준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 신장하며 성장세를 이루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캐리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나의 첫 캐리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4회째 실시하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11월 여행 계획을 앞두고 있는 총 20명 중 추첨을 통해 이달 출시되는 신상 캐리어 ‘아레카’ 68cm 중형 사이즈 제품을 증정한다. 아레카는 하와이 야자수 잎을 연상시키는 V자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넓은 수납 공간을 제공하며 재질에 안티 스크래치를 적용하여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참가자는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면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8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개인 블로그에 아레카 캐리어와 함께 여행을 즐기는 사진 및 여행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 중 3개의 베스트 여행 후기를 선정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아레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