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서수경', "올 가을엔 이런 스타일 어때요?"
2018-10-08서재필 기자 sjp@fi.co.kr
가을 트렌드 '체크' 패턴 코디법 전수,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앤듀'(ANDEW)가 패션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7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2층 특설행상장에서 진행된 '앤듀'의 행사는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초청해 센스 있는 패션 코디법을 전수하는 특별 클래스로,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올 가을 트렌드로 지목된 다양한 체크 패턴의 '앤듀' 의상들을 소개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참관객들과 함께 공유했다. 참관객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델 착장 및 미니 런웨이 등도 펼쳐졌다.


더불어 모델들의 바뀐 스타일링을 찾아낸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응모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룰렛돌리기 등 마련된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의 참가도 활발했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고객들이 다양하고 멋스러운 패션 비법을 배워 더욱 특별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다"라며 "앤듀만의 분위기 있고 트렌디한 신제품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피플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