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치약 브랜드 ‘마비스’ 신세계 강남점 입점
2018-10-08김희정 기자 hjk@fi.co.kr
하반기에는 공식 온라인몰 및 계정 오픈 예정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가 지난 홍대 AK&플라자 내 시코르 매장 입점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마비스’는 ‘MARVIS FLAVOR(맛의 향연)’을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로 천연 민트를 베이스로 한 치약 브랜드이다. 다양한 향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다. ‘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의 단조로움을 깨고, 취향에 맞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하는 패셔너블한 치약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비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모습


 천연민트와 자이리톨이 함유된 ‘마비스’는 충치예방 및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이고, 구취제거에도 탁월하다. 또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향 3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실버 패키지와 6가지 향을 모두 담은 블랙패키지 두 가지 패키지 버전이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마비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 외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재스민과 상쾌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재스민 민트, 세계 최초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사의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의 아마렐리 리코리스향 등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식품관 앞에 위치해 더욱 다양한 고객들과 쉽게 만날 수 있으며 할로윈 시즌 및 다가오는 연말에는 특별 한정 세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몰 및 계정은 하반기에 오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