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 2018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 성료
2018-10-05김희정 기자 hjk@fi.co.kr
마라톤 참가자에게 기능성 티셔츠 제공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에서 전개하는 호주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2018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를 후원했다.


‘2XU’가 ‘2018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 참가자에게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했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는 손기정기념재단과 서울특별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것으로 지난 3일 잠실종합운동장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서울올림픽 30주년을 기념해 손기정 특별전시, 서울올림픽 기념품 전시공간, 인기가수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많은 시민과 함께 즐기는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이 날 ‘2XU’는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아마추어 선수들의 쾌적한 경기와 기록 향상을 위해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했다. ‘2XU’의 기능성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으로 운동 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경량성과 다방향 스트레치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2XU’ 관계자는 “대한민국 아마추어 마라톤대회를 대표하는 행사 중 하나인 손기정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대회 후원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최고의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XU’이 후원한 손기정 평화마라톤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