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롱다운 체험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2018-10-05서재필 기자 sjp@fi.co.kr
27일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서 경품 이벤트 열려

네파(대표 이선효)의 아동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키즈'가 오는 14일까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롱다운 이벤트 참가단 450여명을 모집한다.


이번 롱다운 이벤트는 사계절 내내 겨울왕국을 체험할 수 있는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27일 열린다. '네파몰'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당첨된 총 80개의 팀에게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비롯해 스마트터치 장갑, 다과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원하는 숫자를 던져 맞추는 캐치볼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네파키즈 롱다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아 및 사이폰 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이 마련되어 있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각각 이벤트를 참여해 스탬프를 채우면 미션 완료 경품과 함께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27일 당일 현장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컬러링 할 수 있는 퍼즐과 '네파키즈' 모자, 장갑, 에코백, 치약칫솔 세트, 구급 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학교와 학원 등으로 성인보다도 바쁜 일상을 보내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재미있고 유익한 겨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네파키즈는 추후에도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