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25주년 기념 ‘행복 찾기’ 캠페인 실시
2018-10-02서재필 기자 sjp@fi.co.kr
행복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동영상 모집

리사이클 브랜드 '프라이탁'이 론칭 25주년을 맞아 브랜드 가치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라이탁’은 1993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프라이탁 형제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다. 수명이 다한 방수포와 버려진 저전거 튜브 등의 독특한 소재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메신저백으로 재활용 시장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론칭 25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캠페인은 내용은 '당신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 등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모집하는 것이다.


캠페인 참가는 ‘프라이탁’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프라이탁’ 관계자는 "’프라이탁’ 고객을 넘어 전세계 수많은 이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5주년을 맞은 한 해 동안 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