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핫’ 아이템은 플레이키즈프로에서 ‘겟’
2018-09-28김희정 기자 hjk@fi.co.kr
'조던키즈' '나이키키즈' '컨버스키즈' 등 보온성 & 스타일 동시 만족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전개하는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쌀쌀한 가을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우터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조던 키즈’ ‘나이키 키즈’ ‘컨버스 키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아우터로,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선보인 ‘조던 키즈’ 아우터 신제품


먼저 ‘조던 키즈’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2FER 하이브리드 패딩 점퍼’는 소매 부분에 기모 안감을 사용하고, 몸판을 패딩으로 처리하여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윙스 MA-1 보머 재킷’은 패딩 안감을 사용한 항공 재킷으로, 소매 부분의 포켓과 전후면에 조던의 상징인 점프맨 로고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면의 사선 포켓과 팔 부분의 지퍼 포켓을 통해 수납성을 높였으며, 밑단을 밴딩 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에서는 올 블랙 컬러 제품에 흰 스트라이프 소매단과 흰색 자수의 나이키 로고를 더해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NSW 보머재킷’을 출시하고, ‘컨버스 키즈’에서도 최근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컬러블록 쉐브론 재킷’을 비롯해, 보머 자켓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건영 기획MD는 “소풍, 수학여행 등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이 오면서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플레이키즈프로의 아우터 신제품들을 통해 일교차 걱정없이 야외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