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매장에서 우주여행 체험 하세요!
2018-09-28이아람 기자 lar@fi.co.kr
‘뉴발란스키즈’, 우주여행 테마 팝업 스토어 ‘JOURNEY TO SPACE’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우주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스페셜 팝업 스토어 ‘JOURNEY TO SPACE’를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JOURNEY TO SPACE’는 오는 3일부터 14일까지 총 12일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리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며 놀 수 있는 ‘우주인 체험 미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홀로그램 크로스백, 폴리스 귀달이비니, 방울비니 중의 한가지 아이템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JOURNEY TO SPACE’는 ‘뉴발키즈 프리즘’과 ‘뉴발키즈 위자드’ 구스다운 컬렉션을 입어볼 수 있는 우주선 쇼룸과 포토존, 아이들이 우주공간을 간접적으로 체험 하면서 놀 수 있는 우주공간 대형볼풀과 암벽등반 체험존, 그리고 우주 슬라임 만들기 및 우주공간 형광물감 체험존 등 총 3가지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인터넷으로 사전 접수 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한 다양한 제작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GLOW T-SHIRT' 클래스, 컬러를 통해 아이의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음컬러' 클래스 등이 있으며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우주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생일 파티’ 프로그램도 따로 신청 가능하다.

뉴발란스키즈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신상품 다운과 관련된 특별한 선물과 혜택이 가득할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라며 “상상했던 우주 공간을 체험하고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도 많이 찍고, 다가오는 추운 겨울도 미리 준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