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니트는 부드럽고 포근해요
2018-09-20김희정 기자 hjk@fi.co.kr
다양한 디자인의 가디건, 조끼, 팬츠 등 17종 출시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브랜드 ‘모이몰른’이 다가오는 가을, 겨울을 맞아 가디건, 조끼, 팬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니트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


‘모이몰른’은 지난해 F/W 시즌 니트 소재 상품들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데 힘입어 올해에는 스타일을 다양하게 풀어 총 17종의 니트 제품을 선보였다.


‘모이몰른’ 니트 신제품


특히 이번 시즌은 니트 아이템별로 각 계절의 분위기를 더한 것이 포인트다.
가을에는 차분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를 활용해 깊은 분위기를 내도록 했으며, 겨울에는 믹스 앤 매치가 용이한 색상의 가디건 및 니트 팬츠에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더한 스타일로 포근함을 더했다. 두 시즌 제품들 모두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한다는 평이다.


주력 제품인 ‘닥스훈트 니트 가디건’과 ‘스쿠 니트 조끼’는 심플한 디자인에 귀여운 동물 포인트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드롭 숄더, 전후면 언발란스 기장 등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려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겨울 시즌에는 ‘SOFT& 데일리 니트 가디건’과 ‘SOFT& 니트 팬츠’를 주력 제품으로 제안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편안한 연출이 가능하며,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해 간절기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김지영 사업부장은 “지난해 니트 제품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스타일과 물량을 크게 늘렸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모이몰른’ 니트 제품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