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vs 유럽, 응원팀 골라 신고 화이팅!
2018-09-19김희정 기자 hjk@fi.co.kr
‘아디다스골프’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애드워드 닉슨)는 ‘2018 라이더컵’을 앞두고 자사 대표 골프화인 투어360 부스트를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투어360 2.0 라이더컵 리미티드 골프화와 한정 슈즈백, 역대 라이더컵의 역사가 담겨져 있는 골프화 밑창 2개(US&EU버전), 대회의 90년 역사가 담겨진 신발 박스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 골프화에는 라이더컵의 상징인 순금 트로피가 연상되도록 제품 곳곳에 골드 컬러를 가미했고 아웃솔에는 우드 무늬를 넣었다. 설포 중앙에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표기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밑창에는 역대 우승팀이 미국과 유럽으로 나뉘어 새겨져 있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밑창으로 골라 착용할 수 있다.


투어360은 ‘아디다스골프’가 10년 동안 축적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발 중앙의 360WRAP은 발을 360도 감싸 스윙 시 흔들림이 없도록 단단하게 고정해준다. 미드솔에 깔려있는 부스트 쿠셔닝은 오랜 시간 플레이해도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이중지면으로 밀착된 씬테크 클릿은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다.


라이더컵 리미티드 에디션 2018은 오는 21일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