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패딩 세븐틴 굿즈라서 더욱 따뜻해요
2018-09-18김희정 기자 hjk@fi.co.kr
'트루와' 패딩,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 아이돌 굿즈 스페셜 구성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에서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달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2018 F/W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라푸마’ 전속 모델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페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라푸마’ 모델 세븐틴의 2018 F/W 화보


이번 겨울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LF몰을 통해 총 500세트가 예약 판매된다. 나머지 500세트는 이후 내달 1일부터 LF몰 기획전을 통해 판매 개시되는 등 총 1,000세트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예약 판매 기간에는 50개의 세븐틴 사인 CD가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이 기간 동안에는 얼마 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세븐틴의 컬러 운동화 또한 함께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라푸마’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내달 중순부터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푸마’ 라이프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