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콘셉트 스토어 오픈…여성 취향 저격
2018-09-17김희정 기자 hjk@fi.co.kr
핑크 & 화이트 톤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이미지 강조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올 F/W 시즌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내 안의 또 다른 나(I am NOT I)’를 구현한 콘셉트 스토어를 인천 구월동에 오픈했다.


이번 컨셉 스토어는 ‘와일드로즈’의 디자인 정체성을 ‘핑크 센세이션’, ‘텍스처 퍼펙션’, ‘플렉시블 스페이스’ 등 세 가지 인테리어 콘셉트로 표현한 공간이다. 시즌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느낄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와일드로즈’ 콘셉트 스토어 전경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핑크와 화이트 톤의 조화로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활발함,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매장 곳곳에는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포인트와 벽면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면과 측면 외벽에는 다양한 배색의 파사드를 구성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우먼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2층 특별 전시공간에서는 ‘와일드로즈’의 새로운 컬렉션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 설주택 상무는 “이번 F/W 시즌 ‘와일드로즈’의 전체 브랜드 콘셉트와 디자인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콘셉트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된 시도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시도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와일드로즈’ 콘셉트 스토어 매장 내부